요즘 인기 많은 매일센서티브 BEST 순위

매일센서티브 고객 후기가 좋은 제품 위주로 선별해보았습니다. 스마트 쇼핑 하시는데 도움되길 바랍니다. 다양한 가격대 제품들이 있으니 매일센서티브 제품 상세정보 및 후기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매일센서티브 추천 순위

  • 1

    앱솔루트 현명한 엄마의 센서티브 분유 3단계, 900g, 1개

    50,200 44%
    27,900
  • 2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3개

    83,400 3%
    80,800
  • 3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1개

    50,200 47%
    26,420
  • 4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450g, 1개

    25,500 15%
    21,500
  • 5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개

    50,200 45%
    27,420
  • 6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3개

    81,500 2%
    79,260
  • 7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3개

    83,900 12%
    73,700
  • 8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450g, 3개

    76,500 15%
    64,500
  • 9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2단계, 900g, 6개

    301,200 47%
    158,520
  • 10

    앱솔루트 현명한 엄마의 센서티브 분유 3단계, 900g, 1개

    50,200 44%
    27,900
  • 11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450g, 1개

    25,500 15%
    21,500
  • 12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틱분유 3단계(14g x 20개입) x 2팩

    29,000 7%
    26,900
  • 13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1개

    50,200 50%
    24,850
  • 14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x 9개

    530,500 16%
    442,110
  • 15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6개

    167,800 13%
    145,100
  • 16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틱분유 2단계(14g x 20개입) x 2팩

    29,200 7%
    26,900
  • 17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450g, 3개

    76,500 15%
    64,500
  • 18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3개

    83,900 12%
    73,700
  • 19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스틱분유1단계(14g x 20개입) x 3팩

    43,500 8%
    39,900
  • 20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3개

    942,000 23%
    720,000
  • 21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21개

    990,000 9%
    900,000
  • 22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19개

    1,275,000 17%
    1,053,000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매일센서티브 관련 정보 모음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오는 20일까지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알레르기 가족력이 있거나 배앓이 또는 영아산통이 있는 민감한 아기를 위해 분유…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사진전 시즌3 진행

매일유업 관계자는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두 번째 모유’로 건강하고 밝게 자란 아이들의 미소가 담긴 사진전을 통해 모유는 아니지만 사랑으로 수유하는 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며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두…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3 펼쳐

한편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0% 부분가수분해 단백질의 부드러운 입자를 사용해 맞춤 소화 설계돼 신생아들의 배앓이를 예방해 준다. 또 영유아에게 안정성이 입증 된 살아있는 유산균 BB_12와 올리고당이…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베이비 캘린더’ 선물 이벤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100% 부분가수분해 단백질의 부드러운 입자를 사용해 맞춤 소화 설계돼 신생아들의 소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준다. 한경닷컴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은 300명을 선정해 앱솔루트 센서티브 1~3단계 스틱 분유를 2팩씩 증정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 중 센서티브 제품 코드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매일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쿠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300명 이상 모이면 센서티브 3캔 구매 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소셜쿠폰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두 번째 모유’ 앱솔루트 센서티브 1000캔 기부

매일유업 분유팀 김희정 팀장은 “어려운 환경과 생계 책임으로 모유 수유가 힘든 미혼모 가정에게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두 번째 모유’가 되었으면 한다”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수유에 어려움을…

매일유업, ‘두 번째 모유’ 앱솔루트 센서티브 1000캔 기부

매일유업 분유팀 김희정 팀장은 “어려운 환경과 생계 책임으로 모유 수유가 힘든 미혼모 가정에게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두 번째 모유’가 되었으면 한다”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수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2 진행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분유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두 번째 모유’ 캠페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올 초 캠페인 시즌1에서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기부 활동과 캠페인 화보 촬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두…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기본으로, 가수 분해 단백질 즉 잘게 쪼개어진 단백질을 100% 사용해 다른 분유에 비해 입자가 부드러워 소화는 물론 단 한가지 영양성분도 놓치지…